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순천 카페 'add'

카페 좋아해서 분위기 좋은 근교 카페를 찾다가

순천에 있는 'add' 라는 카페를 찾았어요ㅎㅎ

 

가게 분위기 부터 밝고 화이트 톤으로 사진 찍는 분들에게는 완전 포토존이예요^^
제가 앉은 옆쪽에 전신 거울 있는데 거기서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ㅎㅎ 저도 눈치보다 한 컷 찍고 나왔어요~

 

여기서 처음 티라미슈라떼 영접!! 뭔가 쌉쌀하면서도 달달한? 섞어마시는게 아니라 같이 마셔야 한다구 해요ㅎㅎ

 

쇼파의자에 앉았는데 테이블이 나무?로 되어 있는 신기한 테이블이더라구요ㅎㅎ 커피와 함께 분위기 있게 사진도 건질 수 있는 곳이였어요